네이버웍스 코어 이용요금

제품소개

영림원 ERP & 네이버웍스 제품을 소개합니다.

네이버의 편리성, 기술, 일하는 방식을 담은

NAVER WORKS Platform

일의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어집니다.

소통과 협업은 물론, 스마트한 경영지원까지
하나의 네이버웍스 계정으로
간편하게 연결됩니다.
분산을 줄일수록, 일이 쉬워질수록, 본질에 집중할수
록,
놀랍도록 향상되는 생산성을 경험해 보세요.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가 일하는 방식 그대로
네이버웍스

네이버가 만든 서비스 네이버웍스는 네이버/LINE과 유사한 화면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업무용 협업 도구입니다.
메시지, 메일, 게시판, 화상회의 기능을 활용해 팀원과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타사의 네이버웍스 사용자는 물론 LINE 사용자와도 대화를 나눌 수 있어 고객 또는 거래처와의 소통 채널을 일원화 할 수 있습니다.

업무 생산성 강화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앱

업무의 생산성을 강화할 수 있는 캘린더, 주소록, 할 일, 설문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 의사 결정과 문제 해결 과정을 간소화하고 더욱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앱에서 모두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PC와 모바일 앱 간 빠른 연계로 언제 어디서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 데이터 보안

운영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갖춘
관리 기능

네이버웍스 사용 환경, 구성원 추가, 관리자 권한 부여, 서비스 이용 범위 설정 뿐만 아니라 모니터링 및 감사 기능을 통해 발생 가능한 보안 문제를 사전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데이터 보안을 단계를 설정하여 로그인 정보 유실이나 디바이스 분실과 같은 인적 실수까지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만의
특장점을 알려드려요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 제공

네이버웍스 고객의 모든 데이터는 정보 보안 전담 인력과 긴급 대응 조직의 논리적·물리적 접근 통제로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국제 인증을 취득한 서비스 운용으로 24시간 365일 상시 모니터링으로 외부 모든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AI를 더해 더욱 똑똑하게 업무

네이버웍스 주요 기능에 탑재된 AI 기능은 모든 직원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네이버웍스의 AI 기술을 활용하여 한 층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에서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보세요.

외부 서비스 연동을 통한
확장된 업무 환경 지원

솔루션 연계를 통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사내·외부 시스템과 손쉽게 연계하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맞춤형 사내 업무용 대화형 Bot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하고, 다양한 업무 시나리오에 신속하게 적용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하나의 앱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